> 안산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 청년큐브 초지캠프 입주기업 ‘테솔로’ 김영진 대표 포브스 선정 ‘亞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
 
맹주성 기자   기사입력  2019/05/24 [09:10]
    안산시

[apt-news.net] 안산시는 청년큐브 초지캠프에 입주해 활동하는 창업기업 테솔로를 공동 설립한 김영진 대표가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2019 아시아의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 30인-제조&에너지 산업부문’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포브스는 매년 아시아태평양지역 23개국에서 10개 부문에 걸쳐 총 300인의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한다.

김영진 대표는 2017년 벤처기업 테솔로를 설립해 지난해 1월 안산 청년큐브 초지캠프에 입주했다. 테솔로는 환경 개선을 위한 모션 프리젠터를 시작으로, 로봇 의수 기술을 개발했으며 최근에는 학습관리 스마트폰인 ‘누보 로제타’를 선보였다.

안산시 청년큐브는 아이디어와 아이템이 있는 창업가들에게 안산시가 창업공간을 제공하고 사업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단계별 맞춤 지원하기 위해 조성한 창업 인큐베이터다.

현재 월피동, 사동, 초지동 등 3곳에 위치해 있으며, 모두 50개의 창업 보육실을 운영하고 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앞으로도 좋은 아이디어만으로도 창업을 하고 사업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창업 인프라와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청년들의 창업 문화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4 [09:1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