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일과 삶의 양립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안병옥 기자   기사입력  2019/05/23 [11:24]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2일 종합운동장 교육장에서 여직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채 캘리그라피’ 첫 수업을 가졌다.

[apt-news.net]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2일 종합운동장 교육장에서 여직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채 캘리그라피’ 첫 수업을 가졌다.

의정부시평생교육비전센터의 똑똑학습번개 신청으로 운영하는 ‘수채 캘리그라피’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손 글씨와 대채로운 색감의 수채화를 이용해 작품을 만드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좌는 매주 수요일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공단은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에는 ‘이미지 메이킹’강좌를 개설하는 등 일과 생활의 양립활동을 지원해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은희 이사장은 직장생활에 쫒겨 취미생활을 할 수 없는 직원들에게 일과 삶이 조화롭게 양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미 및 교양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하였으며 6월 12일부터 시민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클래식음악 칼럼니스트 임정빈의 ’클래식으로 듣는 인문학‘ 강좌를 10회에 걸쳐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공단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3 [11:2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