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 꿈여울도서관, ‘세상에서 제일 쉬운 엄마표 영어’ 특강
 
임옥남 기자   기사입력  2019/05/23 [09:53]
    ‘세상에서 제일 쉬운 엄마표 영어’ 홍보 포스터

[apt-news.net] 부천시립 꿈여울도서관은 오는 6월 15일 영어명사 홍현주 작가의 ‘세상에서 제일 쉬운 엄마표 영어’ 특강을 개최한다.

홍현주 작가는 ‘세상에서 제일 쉬운 엄마표 생활영어’를 비롯해 ‘엄마표 생활영어 표현사전’, ‘엄마표 영어일기 영어독후감 표현사전’, ‘부모를 위한 초등 6년 영어 관리법’ 등을 집필한 명실상부한 엄마표 영어 전문가다.

이번 특강을 통해 아동영어의 핵심 용어 및 주목받는 학습법, 실천사례 등 엄마표 영어 교육 비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자녀의 영어교육을 고민하거나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고 싶은 엄마들을 비롯해 엄마표 영어에 관심 있는 모든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강은 6월 1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꿈여울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된다. 특별한 연령제한은 없으며 희망자는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림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꿈여울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3 [09:5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