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카페에서 나누는 책 이야기, ‘1M1M 고양북카페’ 독서동아리 회원 모집
꾸준한 독서가 어렵다면, “향긋한 커피와 함께하는 고양북카페와 함께하세요”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19/05/22 [15:01]
    ‘1M1M 고양북카페’ 독서동아리 회원 모집 안내문

[apt-news.net] 잔잔한 음악과 향긋한 커피 한 잔 곁들이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책모임이 고양북카페에서 열린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오는 23일부터 ‘1M1M 고양북카페’ 독서동아리에 참여할 시민을 모집한다. ‘1M1M 고양북카페’는 도서관센터에서 책 읽기 좋은 카페로 인증하고 상호 협력하는 곳으로, 1Meter 1Minute 1미터 1분 내, 책과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독서모임은 독서토론에 관심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1M1M 고양북카페 4곳에서 진행된다.

북카페 5호점 카페 홈라떼에서는 6월 12일부터 시, 소설, 에세이 등 문학으로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1호점 카페 리버티에서는 6월 17일부터 자기계발 독서모임이, 3호점 카페 와락에서는 6월 18일부터 나를 위한 그림책 읽기가 진행된다. 2호점 카페 벤야민에서는 6월 20일부터 저녁 인문학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2017년부터 책 읽기 좋은 카페를 ‘1M1M 고양북카페’로 인증하고 독서동아리, 인문학 강의 등 다양한 사업을 협력함으로써 생활밀착형 독서환경을 조성하고 독서공동체를 활성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독서토론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23일부터 고양시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꾸준한 독서가 어렵다면 이번 기회에 함께 읽기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향긋한 커피와 편안한 분위기에서라면 대화도 풍성해지고 책에 대한 이해도 한층 깊어질 것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2 [15:0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