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동주택 소방안전 및 방범 교육 실시
 
정용득 기사입력  2019/05/17 [17:25]
    경주시, 공동주택 소방안전 및 방범 교육 실시


경주시는 관내 150세대 이상 공동주택 소방안전관리 및 경비책임자 80여명을 대상으로 16일 시청 알천홀에서 공동주택 소방·방범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가 주최하고 LH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날 교육은 LH 소방기술부 서주원 강사가 화재사고사례 및 공동주택의 주요 소방시설에 대해 강의했고, 경찰서장 출신의 한국경비지도사협회 박성두 강사가 공동주택 범죄사례 및 방범 경비 요령 등 실무사례를 중심으로 강의했다.

이번 공동주택 소방·방범 교육을 통해 공동주택 단지가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관리되어 입주민들에게 편안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순갑 건축과장은 “자칫 큰 사고로 번질 수 있는 공동주택 화재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강·절도 및 경비원 폭행 등 범죄예방을 통해 입주민과 공동주택 종사원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련 책임자들에게 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뉴스(www.apt-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17 [17:25]  최종편집: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