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의 생각이 행정서비스가 됩니다” 김포시 ‘2023 김포시 행정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03/29 [16:44]

▲ 시민의 생각이 통하는 행정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김포시는 이달 27일부터 ‘시민의 생각이 통하는’ 행정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김포시 행정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하고 있다.

이 공모전은 시민의 생각이 행정과 통하는 이른바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것으로, 공모 접수 마감은 오는 4월 24일이다.

김포시 행정서비스 개선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국민생각함’에 접속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국민생각함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친 후 5월 중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총 450만 원의 부상금을 수여한다.

시 관계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우리 시 행정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는 앞으로 시민의 생각이 행정으로 통하는 다양한 시책과 아이디어를 발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9 [16:4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