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3 의정부시 걷기왕 직장인편' 실시!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03/29 [10:51]

▲ '2023 의정부시 걷기왕 직장인편' 실시!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의정부시 보건소는 의정부시청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4월 1일(토)부터 9월 30일(토)까지 비대면 걷기 사업인 ‘2023 걷기왕 직장인편(의정부시청 소속 직원 대상)’을 실시한다.

‘2023 걷기왕 직장인편’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손쉽게 실천이 가능한 걷기운동을 통해 직원의 건강증진과 건강한 조직문화의 확산을 위해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직원은 모바일 앱(워크온)에 가입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사업 기간 중 참가자의 흥미와 동기유발을 위해 마일리지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일리지 챌린지는 걸음 수만큼 마일리지로 적립을 해준다. 목표 마일리지 충족 시 적립된 마일리지를 차감하고 달성 쿠폰을 발급해서 홍보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무리한 걷기를 방지하고 꾸준한 걷기를 장려하기 위해 1일 걸음 수를 5,000보 이상 10,000보 이하로 제한한다. 사업 종료 후에는 걸음 수를 기준으로 최종 우수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시장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 지역명 검색란에 ‘의정부’ 또는 ‘의정부시보건소’ 검색 → 걷기왕 직장인편 커뮤니티 선택 → 가입 후 승인요청 → 보건소 담당자 승인 후 이용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9 [10:5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