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어린이집연합회·소방서, 소방안전 정담회 실시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03/29 [11:17]

▲ 동두천시·어린이집연합회·소방서, 소방안전 정담회 실시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동두천시는 지난 27일 동두천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과 함께 동두천소방서를 방문하여 소방 안전 정담회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정담회는 3년 만에 열리는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동두천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것으로, 동두천시·동두천어린이집연합회·동두천소방서 등 유관기관이 모여, 화재 발생 및 응급상황 시 대응책과 어린이 소방 안전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을 논의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중단된 지 3년 만에 개최되는 어린이날 행사가 철저한 사전 계획과 현장 점검으로 어린이들에게 신나고 행복한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동두천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는 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지행동 시민평화공원 일대(송내지구대~지행동우체국)에서 에어바운스·페이스페인팅·각종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9 [11:17]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