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 자유수호평화박물관 벚꽃맞이 야간개장
동두천 자유수호평화박물관 진입로 및 야외전시장 내 벚꽃개화와 관련한 야간개장 실시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03/29 [11:13]

▲ 동두천 자유수호평화박물관 벚꽃맞이 야간개장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소요산 자락에 위치한 동두천시 자유수호평화박물관이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야간개장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4월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오후 9시까지 박물관 진입로와 야외전시장 주변 벚꽃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자유수호평화박물관은 이 기간 동안 벚꽃이 만개한 박물관 진입로 야경 감상을 비롯해 포토존, 에어바운스, 버스킹 공연 등 야외 체험행사를 운영하고, 박물관 실내에서는 탱크 및 헬기 등의 VR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전쟁과 참전 UN 22개국 소개와 함께 관련 유물과 사진, 전쟁영상물을 전시 및 상영하고 있는 자유수호평화박물관은 잘 가꾼 넓은 야외전시장과 다양한 기획전시, 한국전쟁 영상물 등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박물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벚꽃맞이 야간개장 행사를 중단 및 단축했으나 올해는 야간 조명이 어우러지는 벚꽃 구경과 전시물을 관람하면서 봄의 기운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9 [11:1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