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 경기관광고등학교 학생자치회,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진행
3월 28일 신입생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학생회치회 주관 행사 기획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03/28 [17:15]

▲ 여주 경기관광고등학교 학생자치회,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경기관광고등학교(교장 김영환)는 28일 학생자치회주관 신입생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신입생오리엔테이션은 학생자치회주관으로 학교 관련 퀴즈를 진행함으로써 학생자치회와 신입생 사이에 친밀감 형성과 꼭 알아야 할 학교의 역사와 비전, 교육목표 등을 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신입생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학교의 역사와 교육목표, 비전을 알고 선후배간의 친목 도모와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신입생으로서 학교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어서 너무 행복하고 재밌었다”, “경기관광고등학교 학생으로서 학교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관광고등학교 학생자치회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학교 학생으로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행사들을 기획하고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8 [17:1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