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송탄보건소, 『온라인 모유수유 교실』 비대면 교육 진행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3/03/28 [14:52]

▲ 송탄보건소, 『온라인 모유수유 교실』 비대면 교육 진행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평택시 송탄보건소는 모성과 태아의 건강증진 및 임산부 수유의 중요성 재고, 태어날 아기의 신체적·정서적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7일 보건소 등록 임산부를 대상으로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모유수유 교실』을 실시했다.

이번 비대면 프로그램은 임산부를 위한 ‘모유수유 교육’ 동영상을 송탄보건소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배부했다.

이 영상을 통해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장점 ▲출산 전 유방 관리법 ▲모유수유의 마무리, 단유 관리 ▲올바른 수유자세 방법 등을 영상으로 쉽게 배울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교육에 참여한 한 대상자는 “비대면 동영상 교육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재생하여 모유수유 관련 지식을 확보할 수 있어 좋았으며, 평소에 관심이 많았고 듣고 싶었던 교육인 모유수유를 주제로 한 영상으로 많이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산부·영유아를 대상으로 유익하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비대면·대면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모성, 영유아의 건강증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8 [14:5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