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자치시대 공동주택입주민의 눈과 귀, 그리고 전문지로서 역할 분담을 충실히 할 경기도아파트 신문은 자만하지 않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바른 보도를 하겠다는 각오를 할 뿐입니다.

  
경기도아파트신문은 그래서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향상에 주력함으로써 보다 질 높은 정보와 정담은 물론 공동주택의 가치창출을 위해 불특정다수의 독자들에게 배포하고 기록해 나가겠습니다.
 

경기도 공동주택입주민들이 갈구하는 삶의 질 향상, 공동체 회복, 쾌적한환경과 삶의 터전에 대한 수호의지, 지식의 고급화, 공동체문화 확대 등  정론지 역할을 충실히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언론문화 창달 구현의 새 장을 개척해 나가면서 경영 혁신과 발전을 살려 나가겠습니다.
 
또한 공동주택입주민들의 참여와 관심의 역할에 정론직필의 결집을 확대해 나가 독자의 알권리 충족에 최상의 역량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공동주택입주민 중심의 대변지 경기도아파트신문은 책임과 의무를 다 해 명실공이 언론문화 가치창출에 매진 할 것을 다짐합니다.
 
항상 공동주택입주민과 함께하고 독자들의 눈높이와 독자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공동주택입주민의 대변지, 공동체 활성화와 시정의 견제 기능에 충실한 신문으로 거듭나는 소리마당의 산실이요, 경기도의 유일한 공동주택신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독자여러분들의 두터운 관심과 뜨거운 사랑 부탁드리며 최선의 노력을 다짐하겠습니다.
 
 
                             
                                            
                                        
                                경기도아파트신문
                                                  
                                                   대표       안  병  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