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기후 위기 극복 위한 ‘탄탄대로 공동캠페인’ 참여
재단,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의 ‘경기도 탄탄대로 공공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2/06/23 [14:41]

‘경기도 탄탄대로 공공캠페인’ 업무협약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기후위기 극복을 위해 지속가능경영(ESG) 실천을 다짐하는 ‘경기도 탄탄대로 공동캠페인’에 참여한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정정옥 대표이사는 23일 재단 회의실에서 캠페인 주관 기관인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관계자와 함께 ‘경기도 탄탄대로 공동캠페인’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경기도 탄탄대로 공동캠페인’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도내 공공기관 및 기업이 기후 위기를 극복하고 각 기관의 지속가능경영(ESG)을 실천해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겠다는 취지다.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관은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을 비롯해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경기관광공사, 경기복지재단, 삼성전자,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코레일유통, 한국도로공사서비스 등이다.

공동캠페인에 참여하는 기관은 ▲기후 위기 극복을 위한 효과적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탄소중립을 위한 선도인 사업발굴과 지원 ▲공공기관과 기업으로서 인간중심, 환경,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가능경영(ESG)을 위한 노력 ▲경기도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기후 위기 극복 및 녹색환경 회복을 위한 실질적 활동 등을 약속했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참여한 기업들과 공공기관들이 서로 협력해 기후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경영(ESG) 실천에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6/23 [14:4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