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 아파트 시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파트시황] 1월 2주 분양동향 래미안 포레스티지 등 8천 9백 가구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2/01/11 [12:17]

 

▲ 포항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  © 아파트뉴스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1월 둘째 주 청약물량은 16곳 8,929가구다당첨자 발표는 18당첨자 계약은 13곳이다.

 

금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16곳이다.

 

10()에 고양 주교동 베네하임 더 힐(오피스텔캐슬휘닉스 더 퍼스트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11()에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2(오피스텔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A,B(오피스텔광주탄벌 서희스타힐스1단지,2단지 신천역 한라비발디 진천 금호어울림 센트럴파크 쌍용 더 플래티넘 오시리아 영대병원역 골드클래스 센트럴 포항자이 애서턴 포항 펜타시티 동화아이위시 남악 오룡지구 39BL,40BL 오룡 푸르지오 파르세나 등 13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14()에 래미안 포레스티지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금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8곳이다.

 

11()에 엘리프세종 나주역자이 리버파크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등 3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2()에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동탄역 현대위버포레(오피스텔힐스테이트 동탄 더 테라스(오피스텔천안 성성 비스타동원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 등 6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3()에 고양 주교동 베네하임 더 힐(오피스텔계양 동도센트리움 골든베이 음성 동문 디 이스트 달서 롯데캐슬 센트럴스카이 등 4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4()에 더샵 송도아크베이(B3BL)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2(오피스텔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A,B(오피스텔경주 엘크루 헤리파크 등 5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금주에는 당첨자 계약 단지가 13곳이다.

 

10()에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더샵 남양산센텀포레 김천 푸르지오 더 퍼스트 천봉선 유탑메트로시티 미륵산 더 테라스 오투그란데 2차 등 7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1()에 창원 두산위브 더센트럴 군산 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등 2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4()에 고양 주교동 베네하임 더 힐(오피스텔동탄역 현대위버포레(오피스텔라펜트 힐 제주 이도일동 벨라시티 프리미어 등 4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1/11 [12:17]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