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수원지회 11대 신임 회장 이재훈 취임
연합회 창립 2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ߴ취임식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1/12/21 [13:48]

 

  © 아파트뉴스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이하 전아연) 수원지회는 지난 12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 내 라메르i에서 많은 내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20주년 기념식과 함께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철저한 코로나19 방역과 함께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내빈으로는 전아연 이재윤 총재를 대리해 김원일 수석부회장과 박병태 경기도지부장 등 경기지역 회장단과 염태영 수원시장, 김진표 국회의원, 조석환 시의장 등 정치권을 비롯해 지자체 관련담당 등 많은 인사들의 축하와 격려로 성황을 이뤘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축사에서 수원시아파트연합회의 설립 20주년을 축하하며 자칫 삭막해지기 쉬운 공간에서도 따뜻한 지역 사랑을 실천해온 수원아파트연합회가 이제 성년을 맞이했다고 말하고 입주자의 권익을 위해 마을공동체를 일구는 귀한 소임을 감당하고 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우리 시의 아파트가 사람사는 마을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애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김진표 국회의원은 수원시아파트연합회는 지난 20년간 살기 좋은 아파트, 효율적인 아파트, 화합하는 아파트라는 운영 방침의 목표 아래 수원시 아파트의 수준을 향상 시켜왔다.이웃 간의 무관심과 개인주의를 허물ㅇ 열린 공동체 마을을 만드는데 앞장 서왔으며 지역 사회발전과 입주민 권익보호를 위한 활발한 활동으로 전국에서 가장 선도적인 협회로 성장해왔다고 말하고 취임하시는 이재훈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해 입주민의 진정한 봉사가 되어 입주민의 권익과 존경과 신뢰받는 연합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재윤 총재를 대리하여 참석한 김원일 수석부회장은 오늘 수원아파트연합회의 창립 20주년을 축하해주시기 위해서 바쁘신 와중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이임하시는 진성원 지회장님과 새로 취임하시는 이재훈 지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우리 전아연은 수시로 바뀌는 아파트법령들에 대해 불합리한 부분들에 대해 적극 대응하여 입주민의 권익과 주거문화 개선, 관리비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 수원시아파트연합회 지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우리 전아연의 에너지가 되어 함께 하는 입주민봉사단체로 발전해 나아갈 것이라 확신한다. 아울러 이임하시는 진성원 지회장님 그동안 지회와 입주민 권익을 위해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취임하시는 신임 이재훈 지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살기좋은 아파트, 아름다운 아파트, 함께하는 아파트를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신임 이재훈 회장은 취임사에서코로나 팬데믹상황에도 저희 연합회 20주년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전임 진성원 회장과 임원 및 회원여러분들께 그간의 노력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연합회의 전통 계승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그리고 우리 연합회 발전을 위해 효율적아파트 관리시스템을 구축할것과 마을공동체 만들기아파트 환경개선에 앞장서도록 하겠다.

 

이러한 사업달성을 위해 각 단지 회장님들과 함께 교육프로그램을 만들어 현장에서 실현 가능하도록 노력을 해나가겠다. 아울러 관리업무수행에 도움이 되도록 전문가 등의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겠다. 각 단지의 회장님들과 함께 고민하며 문제를 해결해 나가 우리 수원시연합회가 전국 최고의 연합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다짐했다.

 

한편 이어진 행사로 아파트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에서 시장상에는 장윤정(권선 한효)씨를 비록해 5면이 수상했으며 국회의원상에는 한성익(영통 동아 성지 진덕 서광)씨 외 8명이 수상하였고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표창에는 김종인(장안 율전이안) 4명이 도의회의장 상에는 서계호(권선 삼천리 2)1명이 시의회 의장상에는 박현희(권선 신동아대원) 1명이 수상하였으며 수원연합회 발전에 기여한 협력사들에게 감사패 전달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최 은 주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21 [13:4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