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 관내 공동주택 현장소장들과의 간담회 개최
소비자단체와 성수품 등 가격동향 점검하고 전통시장 장보기 홍보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1/09/17 [10:45]

 

천안시가 건설현장 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지난 16일 12개 공동주택 건설공사 현장소장과의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천안시는 건설현장 관계자와의 소통을 위해 지난 16일 12개 공동주택 건설공사 현장소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지역 인력고용 및 생산품 구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협조 △공사현장 안전관리 강화 및 코로나 19 방역수칙 준수 △지하주차장 화재 관련 위험요소 제거 방안 △공사장 인근 지역주민과의 상생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며 폭 넓은 대화를 나눴다.

시는 최근 지하주차장 화재 발생으로 시민들의 안전에 대한 관심도 증대되고 있는 만큼 품질관리와 현장관리를 강화하고 건설공사현장 안전관리 점검도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건설현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수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 감염 확산의 위험도가 높아짐에 따라 코로나19 예방과 차단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과 기본적인 예방수칙 준수로 충분히 확산을 막을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방역철저와 예방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황성수 주택과장은 “향후에도 주택 건설현장의 안전의식 제고, 고품질의 건설현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9/17 [10:4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