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팬텀싱어’의 히어로 이충주, JTBC 새 드라마 ‘공작도시’ 출연 확정"
l 배우 이충주, 드라마에서도 무대를 통해 쌓아온 탄탄한 내공 발휘할 예정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1/02/19 [09:31]

"’팬텀싱어’의 히어로 이충주, JTBC 새 드라마 ‘공작도시’ 출연 확정"


[apt-news.net=최은주 기자] 배우 이충주가 JTBC 새 드라마 ‘공작도시’에 출연을 확정하며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이충주가 JTBC 새 드라마 '공작도시'에 출연한다.

최근 대본리딩을 마치고 곧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충주가 출연하는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대기업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욕망하는 인간들에 의해 사라져버린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이충주는 중앙지검 검사 ‘박정호’ 역을 맡아 앞서 출연확정 소식을 알린 배우 수애와 호흡할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서 ‘에델 라인클랑’으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성악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가창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충주는 지난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첫 무대에 오른 이후 ‘드라큘라’,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여러 뮤지컬 작품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연극 ‘아마데우스’, ‘어나더컨트리’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배우로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

다양한 작품과 장르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호평받으며 내공을 쌓아온 이충주가 데뷔 이후 첫 드라마 도전까지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한편 이충주가 새롭게 합류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공작도시’는 오는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2/19 [09:3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