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특별여행주간, 서천으로 생태여행 떠나볼까요?
서천군, 신규 생태관광프로그램 시범운영 참여자 모집
 
정용득   기사입력  2020/07/07 [10:03]

특별여행주간, 서천으로 생태여행 떠나볼까요?


[apt-news.net] 서천군은 ‘특별여행주간’을 맞아 이달 11일과 18일에 ‘해양·바다 덕분에 프로젝트’를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여행주간’은 8월 여름휴가 기간에 급증하는 여행 수요를 분산시키고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국내 관광업계의 내수 활성화를 위해 7월 1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하는 여행 캠페인이다.

서천군에서 추진하는 ‘해양·바다 덕분에 프로젝트’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일일캠프로 조류생태전시관, 갯벌,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을 방문해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고 현장 체험을 진행하며 갯벌과 바다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두 가족당 한 명의 전문 자연환경해설사가 동반해 즐거운 체험과 함께 교육이 진행될 수 있도록 꾸려졌다.

프로그램은 11일과 18일 각 1회 운영되며 1회당 다섯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조류생태전시관 입장료를 제외한 식비 등 모든 교육비는 무료이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개인 차량으로 교육장소로 이동해야 한다.

구승완 관광축제과장은 “서천은 세계적인 철새 도래지가 있는 대표적인 생태관광지역으로 이번 여행주간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특히 ‘안전하게 즐기는 일상 여행’을 목표로 코로나19의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7 [10:0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