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흑백과 컬러를 오가며 담아낸 한선화의 우아한 변신
‘더네이버’와 함께한 한선화의 감각적인 패션 화보 공개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06/01 [16:12]

출처: sm엔터테인먼트


[apt-news.net] 배우 한선화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하이엔드 멤버십 매거진 ‘더네이버’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해 드라마 ‘구해줘2’ 속 신 스틸러 고마담으로 연기 성장을 보여준 배우 한선화가 오는 6월 첫 방영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로 돌아온다.

꾸준한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전작 고마담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커리어우먼 유연주 역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한선화가 맡은 유연주는 지성과 미모, 능력을 고루 갖춘 인물이다.

평소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한선화는 이번 화보를 통해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새 캐릭터 유연주의 얼굴과 한선화 본인의 담백한 모습을 오가며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그녀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다져온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드레스에 하이엔드 주얼리를 스타일링해 마치 1950~60년대 배우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한선화는 준비된 어떤 의상도 자신감 넘치게 소화하며 카메라 앞에서 프로 모델 못지않은 다채로운 포즈로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1 [16:1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