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건설 > 아파트 시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 아파트시황] 3월 1주 분양동향 과천지식정보타운 첫 분양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0/03/02 [12:12]

 

부동산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3월 첫째 주 청약물량은 63,111가구다. 모델하우스는 9곳 오픈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2, 당첨자 계약은 3곳이다.

 

금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6곳이다.

 

2()여수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오피스텔)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 과천제이드자이  © 아파트뉴스

 

3()과천제이드자이(공공분양) 속초2차 아이파크 대구 청라힐스자이 등 3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GS건설은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짓는 공공분양아파트 과천제이드자이를 3일 분양한다. 전용면적 49~59647가구이다.

 

과천지식정보타운에서 처음으로 공급되는 주거단지다. 단지 반경 1내에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과 2024년 개통예정인 과천지식정보타운역(가칭)이 위치한다. 과천대로, 우면산로를 통해 20분대 서울 강남권 진입이 가능하며 제2경인고속도로 북의왕IC도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안양 평촌과 인접한 지리적 이점으로 편의시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GS건설은 대구시 중구 남산4동 남산4-5지구를 재건축하는 청라힐스자이를 3일 분양한다. 전용 59~101947가구 중 일반분양 656가구이다.

 

대구지하철 2 · 3호선 청라언덕역이 도보 3분거리인 초역세권이다. 남산초, 계성초 · , 경구중 등을 도보 10분 이내로 통학이 가능하며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서문시장, 계명대 대구동산병원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있다.

 

4()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민간임대)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5()영광 금호어울림 리더스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금주에 오픈예정인 모델하우스는 9곳이다.

 

6()쌍용 더 플래티넘 잠실(오피스텔) 고양 삼송 우미 라피아노(블록형단독주택) 수원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 대구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아파트 · 오피스텔) 포레나 부산 덕천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주상복합 · 오피스텔) 9곳이 오픈예정이다.

 

수원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 대구 반월당역 서한포레스트(아파트 · 오피스텔) 포레나 부산 덕천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주상복합 · 오피스텔)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자 모델하우스 관람을 취소하고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한다.

 

금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2곳이다.

 

2()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경북도청신도시 코오롱하늘채(공공임대)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3()부산 서면 스위트엠 골드에비뉴(주상복합) 제주 동홍동 센트레빌 등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4()쌍용 더 플래티넘 서울역(오피스텔) 인천 뷰그리안 구월 부산 대연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무주에코르(공공임대) 4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5()부산강서(행복주택) 여수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오피스텔) 2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6()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8()원주 행구동 골드클래스(민간임대)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금주에는 당첨자 계약 단지가 3곳이다.

 

3()울산 동남하이빌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5()쌍용 더플래티넘 서울역(오피스텔)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6()여수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오피스텔)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3/02 [12:1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