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 게임’ 이연희, 강추위도 녹이는 열정 가득 비하인드 사진 공개
진심을 다한 노력으로 작품의 완성도 높인다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02/27 [15:51]

출처: sm엔터테인먼트


[apt-news.net] 이연희의 장소를 불문한 대본 사랑이 포착됐다.

27일 오전,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해’에서 강력반 형사 ‘서준영’ 역으로 열연 중인 이연희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추운 날씨에도 굴하지 않고 대본에 한껏 몰입한 표정을 보이는가 하면 스태프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연희는 환한 웃음과 함께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끄는 주연 배우다운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이연희는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주체적인 면모가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더 게임: 0시를 향해’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2/27 [15:5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