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황학산수목원 가을 숲속학교 참가자 모집
가을 숲 속 친구들 만나러가요
 
정용득   기사입력  2019/09/17 [11:25]
    여주시, 황학산수목원 가을 숲속학교 참가자 모집

[apt-news.net] 여주시는 황학산수목원에서 오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관내 초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제18기 황학산수목원 가을 숲속학교”를 운영한다.

황학산수목원 숲속학교는 숲해설가와 유아숲지도사가 준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숲 놀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산림환경 교육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주요 프로그램 일정으로 1일차 멸종위기 식물 찾아 따라 걷는 “황학산 수목원 숲 속 트래킹”, 낙엽으로 만들어 즐기는 “낙엽 운동회” 2일차 천연재료로 그림 그리는 “가을로 물들이기”로 구성되어 있다.

신청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2일까지 이며, 여주시 산림공원과 수목원팀 팩스 또는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 선발은 관내 어린이 가운데 처음 숲속학교에 참가하는 초등학교 어린이를 우선 선발하고, 모집인원에 미달일 때만 접수순서에 따라 관외 대상자를 뽑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황학산수목원 홈페이지와 수목원팀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17 [11:2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