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AB6IX 이대휘-임영민-김동현-전웅, '마리텔 V2' 입성 ‘뼈 파괴왕’ 안무가 전영과 등장
안무가 전영, 격한 춤사위 뒤 숨겨진 부드러운 트레이닝 '리얼 좀비의 몸짓' 공개임박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19/07/11 [13:03]
    <사진제공> MBC

[apt-news.net]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AB6IX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이 부산행과 킹덤 속 좀비 움직임을 제작한 안무가 전영과 만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AB6IX는 전영에게 ‘좀비 안무’를 직접 배우고 뜻밖의 개인기를 득템하며 차세대 ‘좀비돌’로 등극할 예정이어서 그들의 댄스 실력에 시선이 주목된다.

오는 12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AB6IX이 안무가 전영에게 어깨 유연성을 이용한 기괴한 스타일의 춤인 ‘본브레이킹’ 배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AB6IX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은 ‘본브레이킹’ 전문 댄서이자 안무가인 전영과 함께 마리텔에 입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AB6IX 멤버들은 ‘본브레이킹’이라는 댄스를 전문으로 하고, 부산행과 킹덤의 좀비 안무가로 알려진 전영에게 ‘좀비 댄스’를 배우게 됐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대휘는 전영의 ‘본브레이킹’ 댄스 속성 과외 중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을 예정. 그는 곧장 ‘본브레이킹’을 따라하는 멤버 김동현과 달리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이며 센터의 수난시대를 겪게 됐다고. 이후 이대휘는 “정형외과 예약해 놨어요”라며 춤에 대한 센터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해져 고통의 결과물이 어떨지 궁금케 한다.

‘본브레이킹’ 전문 댄서이자 안무가 전영은 뼈를 꺾는 춤사위 뒤 숨겨진 부드러운 트레이닝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그는 리얼한 ‘좀비 몸짓’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AB6IX 멤버들이 ‘타조’를 연상시키는 댄스를 보여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들은 타조의 몸짓 같은 안무를 시작으로 ‘본브레이킹’ 댄스에 열을 올렸는데, 이후 전영의 크루 ‘센터피즈’와 패기 넘치는 즉석 댄스 대결을 펼쳤다고 전해져 누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을 선사해 콘텐츠 명가로 자리잡았다. 이번주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 프로미스나인 송하영과 특별한 ‘납량특집’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1 [13:0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